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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시스(iNisys-inline NVH inspection system)는 주파수분석(Frequency Analysis)과
오더분석(Order Analysis)을 기본으로 한 회전체 진동 분석용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엔진, 모터 등의 충격성 진동신호 검사와 변속기, 리어 액슬, 프론트 액슬, 유압펌프, 토크 컨버터,
토크 트랜스퍼 등의 기어 박스(Gearbox) 류의 소음, 진동 품질 검사하는데 유용합니다.
이니시스-QC (iNisys-QC)는 이니시스 인라인 버전의 확장판 입니다.
QC(품질관리부서) 관련부서에서 Gearbox, Engine 등을 평가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인라인 버전이 3채널까지 검사하는 것을 지원하는 반면, iNisys-QC는 7채널까지 검사 가능하며,
여러 개의 채널을 이용하여 Vector Sum, Vector Averaging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PDSA는 Dynamic Signal Analyzer 기능을 기본으로 하여 소음/진동 모니터링,
데이터 레코딩 및 후처리 분석, 주파수분석 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시간영역분석, 주파수영역 분석기법을 통하여 소음과 진동 데이터를 장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몬(PsyMON)은 네트워크 기반 진동모니터링 시스템 입니다.
최근 반도체 공정이 정밀해지면서, 설비의 미세 진동이 반도체 및 LCD의
수율에 미치는 영향이 커졌습니다.
이전에는 제품 설치 시, 방진 시스템에 대한 진동만 평가하였으나, 최근에는 제품 생산 중 발생하는
진동을 모니터링하여 생산성을 높이고자하는 노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재건축이 활발해지면서,
건설 시 주변에서 소음과 진동 문제로 민원을 제기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설 시행사 자체에서도 건축에 발생할 수 있는 진동 문제 등을 점검하기 위해서
측정 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이발란스(iBalance)은 진동신호를 이용하여 회전체의 Imbalance 크기와 위치를 측정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No Phase Method, Single Plane Method, Zero Master Method 방법을 지원합니다.
또한, 질량을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방법으로 발란싱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최근 가솔린엔진은 소형, 고출력, 고연비를 실현하기 위해서 터보차져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가솔린엔진에 적용되는 터보차져는 소형화, 고속화 되고 있습니다.
사이로직에서 개발된 Turbo Charger Balancing Analyzer는 300,000rpm 까지
고속으로 회전하는 터보차져의 언발란스량을 측정하여 보정위치와 크기를 찾아 주는
측정시스템입니다.
기어의 소음은 전달오차(Transmission Error)에 의해 발생합니다.
Transmission, Torque Transfer, Torque Converter, Rear Axle, Front Axle, PTU 등은
기어 또는 체인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서 발생하는 노이즈의 원인은 전달오차 때문입니다.
전달오차란, 구동축의 회전운동이 종동축의 회전운동으로 전달될 때,
상대운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오차를 의미합니다.
사이로직에서는 기어전달오차를 이용한 인라인 기어검사장치 개발 납품하고 있습니다.
이는 Single Flank Tester 라고도 불립니다. 기어 전달오차를 이용하여 치면의 미세한 불량을
검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기어 Profile, Lead Error, (2) 기어 치 웨이브, (3) 돌기 (4) 부분 미가공
(5) 찍힘 등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사이로직에서는 기어전달오차를 이용한, 다양한 기어검사 장치를 개발 공급하고 있습니다.
기어의 단품상태 혹은 조립 상태에서 전달오차를 측정함으로써 구조안정성, 치면 맞물림 상태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사이로직에서는 (1) Planetary Gear Set, (2) Worm & Worm Wheel Gear Set,
(3) Rack & Pinion Gear Set, (4) In-Wheel 모터용 감속기 Gear Set 등에 대한
기어 전달오차시험기를 개발하여 공급하였습니다.
리그 자동화 시험기기는 Engine Head, Block, Water Pump, Oil Pump, Valve Train 등의
단품 시험을 위한 시험 장치입니다.
모터로 구동되며 측정할 제품을 고정하기 위한 정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반은 상하, 전후, 죄우로 조정 가능합니다.
자동운전 어플리케이션은 테스트패턴에 따라 모터를 제어하며 회전체 부품을 평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오일소모자동계측시스템은 엔진성능시험시 엔진 오일의 소모량을 자동으로 측정하기 위해
개발된 시스템입니다.
순환식 방법(Overflow Quantitative Method)을 이용하여 엔진오일 소모량을 자동 계측합니다.
기존 TOP-UP 시스템과 비교하여, 엔진오일 레벨과 측정시스템의 오일 레벨을 맞출 필요가 없으며,
오일소모량을 실시간으로 계측하여 화면에 표시합니다.
터보차져 오일공급장치는, 터보차져 부품 평가시 오일을 공급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지정된 온도와 압력으로 오일을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Valve Train Rig 시험, Turbo Charger 오일소모평가 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일은 열화를 방지하기 위해서 열유체를 이용하여 간접방식으로 가열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컨트롤 박스를 별도 거치하여 Cell 외부에서도 압력과 온도를 설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연료혼입조절장치는 Post-Injection에 의한 엔진오일 내에 연료 혼입 문제점을 평가할 수 있도록
제작된 설비 입니다.
시험자가 지정한 연료혼입률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연료를 엔진 오일 내에 주입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정밀 MFC (Mass Flow Controller)를 사용하여 주입연료량의 미세 제어를 구현하였습니다.
NVH 시험용 차량제어시스템은, 차량 NVH 시험 조건에 맞도록 Accel Position을 제어하여
차량의 엔진 회전속도와 차속을 제어하는 시스템입니다.
OBD 모듈을 이용하여 엔진회전수, 차속의 정보를 읽고 Accel Position 신호를 ECU에 전달하여
엔진의 Throttle 의 개도를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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